나의 일상

Downgrade

Jea 2005. 10. 20. 14:47
Denver를 떠나서 (정확하게는 Dever옆에 있는 Boulder) Ardmore라는 오클라호마에 있는 작은 도시로 이동해왔다. 인구 30000명정도의 작은 도시라는데... Boulder에 있을때는 Mariott 호텔에 있었는데, 여기서는 Holiday Inn을 잡아주는군... 흑 Downgrade된 느낌이다. 깨끗하긴 하지만, 카펫이 좀 칙칙하군. 인터넷도 좀 느리고... 이구. 작은 도시여서 Holiday Inn이 최고 좋은 호텔인가 보다.

Denver에서 비행기를 타고 Dallas로 가서 거기에서 Imtec Corp직원과 만나서 차로 1시간 반 타고 도착한 Ardmore. 중간에 바베큐 립을 저녁을 사줬는데, 맛있더군. 값도 저렴하고 로컬분위기 나는게 좋았다. 처음에는 Applebee 같은곳 대려 갈려다가 내가 체인 레스토랑 보다는 Local 분위기를 더 좋아한다고 하니까, 바베큐 레스토랑으로 대려가더군. Onion Ring과 립이 맛있고 분위기도 시골 바 같은게 좋았다.

내일부터는 Imtec의 Dr. Bulard와 일하게 된다. 이틀동안만 있는거지만, 굉장히 energetic한 분이라니 꽤 바쁜 일정이 될 듯하다. 아침 같이 먹으면서 회의 시작이라는데... 긴장해야 할려나...